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대학생 대출 승인을 위한 가이드

by 이슈사냥꾼 2022. 1. 11.

대학생들도 이용 가능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자세하게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최대 300만원 한도로 당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비상금대출-대학생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대학생들도 갑작스레 소액을 융통해야 할 일이 생기곤 합니다. 요즘에는 소득 증빙을 하지 않아도 어렵지 않게 마이너스 통장 형식으로 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이 많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좋은 소액대출입니다. 

 

목차

    1.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 하러가기

    반응형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카카오뱅크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본인 명의 스마트폰만 있으면 비대면 대출이 가능하기에 소득 증빙이 어려운 대학생들에게 딱 적합한 대출 상품입니다. 대학생들도 최대 300만 원 한도로 이용 가능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한번 신청해봅시다. 아래와 같이 따라 하시면 단 3분이면 대출 신청에서 실행까지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하는 방법

    1. 우선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가서 "카카오뱅크"어플을 설치합니다.
    2. "카카오뱅크" 어플 실행 후 하단 2번째 네모 칸 4개짜리 모양을 클릭합니다.
    3. 네모 칸 4개 모양을 클릭 후, <대출>-><비상금대출>로 들어갑니다.
    4. 바로 <신청하기>탭으로 들어와 지는데, <신청>탭에서 대출 한도를 설정합니다.
    5. 이후 <비상금 충전하기>클릭한 후, <예> 클릭
    6. 카카오뱅크 앱 메인으로 돌아가면 "출금가능액"에 자신이 설정한 한도만큼 금액이 들어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과정을 차근차근 따라 하시면 최대 3분이면 카카오뱅크 대출 실행이 가능합니다.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대출이기에 혹여나 반려난다고 해도 부담이 없는 상품입니다. 비대면에 모바일로 24시간 언제든지 신청이 가능하기에 대학생들에게 인기가 좋은 대출입니다.

     

    2.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특징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급전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이용 가능한 모바일 대출 상품입니다. 최대 한도는 300만 원까지 주어지면 최소 50만 원부터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저 금리는 연 4.04% 수준이며 대출 신청에서 실행까지 평균 소요시간이 60초 정도밖에 안 걸린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1~2 금융권 대출 상품이 아니기에 신용 점수에 영향이 가지 않는다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신청한 대출 금액은 체크카드로 간편하게 출금이 가능하며 온, 오프라인에서도 간편 결제 또한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만 19세 이상 내국인
    2. 연체 및 부도 사실이 없는 자
    3. 금융사기 기록이 없는 자, 카카오뱅크 타 대출상품 잔여 대출금이 없는 자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중도상환해약금도 없어 급하게 생활비나 경조사 비용이 필요한 사람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신청 또한 365일 매일 06시부터 23시까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소득 산정이 되지 않아 대출 이용이 어려운 대학생들에게 적합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입니다. 

     

    3. 마치며

    지금까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 조건, 금리, 한도, 기간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요즘에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외에도 모바일로 당일 대출 가능한 상품들이 많습니다. 소득 증빙이 어려운 대학생들이라면 직접 영업점에 방문하여 대출받는 것이 꺼려질 것이라 예상됩니다.

     

    비대면 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이 많이 나와있으니 꼼꼼하게 비교 후 1~2%라도 낮은 이자율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소득 증빙이 어려운 대학생들도 대출이 쉬워진 만큼 요즘에는 쉽게 대출을 받았다가 신용불량자에 이른 2030 청년들이 많다고 합니다. 여러 상품들을 꼼꼼하게 비교해보시고 꼭 필요에 의해서만 대출을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함께 본 게시글 ✅

    휴대폰 소액 결제 현금화 절대 해서는 안되는 이유

     

    휴대폰 소액 결제 현금화 절대 해서는 안되는 이유

    급전이 필요할 때 휴대폰 소액 결제 현금화를 고려하시는 분들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소액 결제 현금화는 되도록이면 절대 해서는 안됩니다. 휴대폰 소액 결제 현금화를 하면 안되는

    enjoylifetogether.tistory.com

    300만원 모바일대출 은행가지 않고 주말에도 신청이 가능하네요?

     

    300만원 모바일대출 은행가지 않고 주말에도 신청이 가능하네요?

    요즘에는 은행까지 직접 가지 않아도 300만원까지는 모바일로 손쉽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영업시간 외 평일이나 심지어 주말에도 신청 가능한 모바일대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1. 300

    enjoylifetogeth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