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승인을 위해 꼭 알아야 할 사항들

by 이슈사냥꾼 2021. 12. 27.

무직자들도 신청이 가능한 소액 대출을 소개합니다. 소득 증빙을 하지 않아도 바로 이용이 가능한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을 알아보세요. 

 

하나원큐-비상금대출-썸네일
썸네일

과거에는 아무리 소액이라도 대출 신청을 위해서는 복잡한 절차들을 거치곤 했습니다. 비대면으로 손쉽게 대출이 가능하다면 믿으시겠습니까? 여기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단 90초면 복잡한 서류 없이 바로 실행이 가능합니다. 

 

목차

    1.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알아보기

    반응형

    1.1. 신청 조건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신청 조건은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으로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손님이어야 합니다. 이 외에 추가로 필요한 서류는 없습니다. 

     

    다만 개인 신용등급에 따라 금리가 차등 적용되는 가계대출이용 고객과, 취업 및 승진, 재산증가, 신용등급상승과 같은 개인 신용에 변화가 있을 시에는 대출 금리인하 요구를 할 수 있습니다.

     

    단, 대출 금리인하를 요구 시에는 해당 사유를 증빙하는 서류와 신분증을 지참하고 대출계좌를 관리하는 해당 영업점을 방문하여야 합니다.

    1.2. 대출 금리

    금리는 연 4.532%이며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최저금리 약 4%대로 타 소액 마이너스통장들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1.3. 대출 한도

    대출한도는 최저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소액대출 300만원까지는 대출 신청 시 따로 준비해야 할 서류가 없습니다.

    1.4. 대출 기간 

    대출기간은 1년 단위입니다. 대출만기 전 연장 신청이 필요하며 심사결과에 따라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 방식으로 마이너스통장 형식의 대출입니다. 중도상환해약금은 없으며 대출비용 인지세 또한 비과세입니다.

     

    대출 신청 및 약정은 24시간 365일 가능합니다. 단, 일자변경시간(00:00 ~ 00:30)은 서비스가 제한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 

    2. 마치며

    1금융권 대출 상품이기에 조건만 되면 추천드리는 상품입니다. 단, 무작정 대출을 실행하기보다는 요즘은 비슷한 금리에 비슷한 한도가 나오는 모바일 소액 대출 상품이 많으니 꼼꼼하게 비교 후 대출 신청까지 무탈하게 마치시길 바랍니다.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본 게시글>

     

    휴대폰 소액 결제 현금화 절대 해서는 안되는 이유

    휴대폰 소액대출 현금화 대신 이용할 수 있는 비대면 소액대출 정보를 담았습니다. 무직자도 가능한 소액 대출 정보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갑작스레 현금이 필요해 소액 결제 현

    enjoylifetogether.tistory.com

     

    마이너스 통장 소득이 없는 대학생인 나도 대출이 가능하네?

    대학생들도 이용 가능한 마이너스 통장을 소개합니다. 모두 1, 2 금융권 상품으로 신용 등급에 지장이 가지 않을까 고민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대학생도 소액으로 마이너스 통장 이용이 가능합

    enjoylifetogether.tistory.com

     

    미리 알았다면 더 좋았을 대학생도 가능한 300만원 대출 정보

    소득 소명 자료 없이 대출 신청이 가능한 상품을 모두 모았습니다. 대학생이나 무직자도 300만원까지 당일에 빌려 쓸 수 있습니다. 대학생이라도 소액 300만원 한도까지는 대출이 가능하더라고요

    enjoylifetogether.tistory.com

     

    대학생 마이너스 통장 저도 드디어 300만원 대출 승인 났어요!

    대학생도 300만원까지 이용 가능한 마이너스 통장이 많습니다. 대학생인 제가 필요에 의해 정리한 마이너스 통장 정보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예상치 못한 일로 갑자기 현금이 필요할 때가 종종

    enjoylifetogether.tistory.com

     

    무직자 소액대출 승인을 위한 총 정리 가이드

    소득 증빙 없이 가입 가능한 소액대출 상품을 1금융권 상품부터 2금융권 상품까지 소개합니다. 무직자 승인 후기가 많은 상품만 모았습니다. 무직자라면 1, 2 금융권 대출이 부결 나는 경우가 많

    enjoylifetogeth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