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추정소득 대출 빠르게 가능한 곳 - 무직자 2022년 최신대출 정보

by 이슈사냥꾼 2022. 8. 9.

소득이 없는 사람도 신용카드 추정소득으로 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추정소득 대출이 무엇이고 추정소득 대출이 가능한 곳을 정리했습니다.

 

신용카드-추정소득-대출-썸네일
추정소득 대출 썸네일

목차

    1. 추정소득 대출이란? 

    일반적으로 대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소득 증빙이나 재직 증빙 서류가 필수적으로 요구됩니다. 하지만 모든 대출이 그런 것은 아닙니다. 

     

    추정소득을 기준으로 대출 신청이 가능한 상품들이 있는데, 여기서 추정소득이란 원천징수영수증 및 소득금액증명원 등 공식적인 소득 증명서류로 증빙이 불가능한 경우 대안 자료들을 통해 추정한 소득을 의미합니다.

     

    대표적으로 카드사용액이 추정 소득의 기준이 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이자소득, 배당소득, 임대수입 등이 추정 소득의 기준이 됩니다. 

     

    보통 1년 기준으로 추정소득을 환산하기 때문에 보통 신용카드 소지자 추정소득 대출의 경우, 신용카드 이용 기간이 1년 이상인 자에 한해 대출이 가능합니다. 

     

    무직자분들 중에 본인의 추정 소득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추정소득 계산 바로가기👆

    2. 추정소득 대출 가능한 곳 - 무직자도 대출 가능!

    반응형

    신용카드만 가지고 있다면 소득이 없는 무직자도 신청 가능한 대출 정보를 모았습니다. 추정 소득만 확인되면 이 외 조건이 까다롭지 않으니 무직자분들도 어렵지 않게 대출 승인이 떨어집니다. 

    2.1. 롯데캐피탈 엘론 - 신용카드 추정소득 대출

    • 대출 대상 : 신용카드 사용실적이 있는 고객(본인소유(부)동산 증빙시 최대 6천만원까지 담보설정 없이 대출 가능)
    • 대출 한도 : 300만원 ~ 6,000만원
    • 대출 금리 : 6.8% ~18.9%
    • 대출 기간 : 1년 ~ 10년

    롯데캐피탈 엘론은 직장인, 개인사업자, 일반 총 세 가지 유형으로 대출 상품이 이루어져 있습니다. 여기서 롯데캐피탈 엘론 <일반> 유형은 무직자여도 신용카드 사용 실적만 있다면 추정소득으로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미 소지자라도 본인 소유 동산 및 부동산을 담보로 최대 6천만원 한도로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 시 필요서류는 대출신청서, 신분증, 주민등록등본이며 추가적으로 재산세 납입증명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롯데캐피탈 엘론에 더 알아보시려면 아래 글을 참조 바랍니다.

     

    ✅ 이걸 몰라서 대출이 어려웠던 롯데캐피탈 엘론(2022년)

    2.2. ok 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 추정소득 대출 24시간 가능한 곳

    • 대출 대상 : 직장인, 개인사업자, 주부, 프리랜서/NICE 신용점수 351점 이상
    • 대출 한도 : 최대 5,000만원
    • 대출 금리 : 최저금리 연 15.9% ~ 최고 연 19.99%
    • 대출 기간 : 12개월 ~ 60개월

    OK 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은 직장인, 자영업자는 물론 소득 증빙이 어려운 주부나 프리랜서도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대출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 신청 시 NICE 신용점수 351점 이상 기준만 넘으면 됩니다. 다만, 연체대출금보유자, 불건전대출이 있는 자는 대출 취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 시 신분증 혹은 운전면허증이 필수적으로 필요하며, 개인의 소득 상황에 따라 각기 다른 서류가 요구됩니다. 

     

    여기서 기타소득자는 급여통장사본 및 주거래통장이 요구되며, 연금소득자는 연금산정용 가입내역 확인서 및 연금증서가 요구됩니다.

     

    소득 증빙이 어려워 추정소득으로 신용대출을 알아보시는 주부님이라면 꼭 아래 글을 참고 바랍니다.


    ✅ 주부 생활비 대출 주부 신용대출의 모든 것

    2.3. 러시앤캐시 신용대출 -  주부 신용대출 가능한 곳

    • 대출 대상 : 만 20세 이상 
    • 대출 한도 : 최대 5,000만원까지
    • 대출 금리 : 대출금리 연 20% 이내
    • 대출 기간 : 12개월 ~ 60개월

    러시앤캐시 신용대출은 소득 증빙이 어려운 프리랜서나 주부님들도 신청이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최대 5천만원 한도로 이용할 수 있으며 대출 금리는 연 20% 이내입니다.

     

    대출신청시, 소득증빙서류가 요구되나 본인명의 동산을 담보로 대출도 가능합니다. 

     

    대출은 러시앤캐시 홈페이지에서 전자계약서를 통해 바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학생, 피성년후견인, 피한정후견인의 경우 대출이 제한되며 허위 정보 기재 시 대출 진행 중단 혹은 전액 상환 청구가 될 수 있는 점 꼭 주의하셔야 합니다. 

     

    러시앤캐시 신용대출 바로👆

    2.4. 우리은행 홈마스터론 -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 대출 대상 : 신용카드 1년 이상 보유 및 주거래요건 충족
    • 대출 한도 : 최대 1,000만원까지
    • 대출 금리 : 최저금리 연 5.47% ~
    • 대출 기간 : 1년 ~ 5년

    우리은행 홈마스터론은 소득 증빙없이 거래 실적만으로 대출이 가능한 우리은행 주거래고객 대상 대출 상품입니다. 

     

    다만, 신용카드 1년 이상 보유자여야 한다는 조건이 추가적으로 붙습니다. 여기서 신용카드는 꼭 우리카드가 아니더라도 괜찮습니다. 

     

    우리은행 주거래요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래 2가지를 모두 충족해야 우리은행 주거래고객으로 인정됩니다.

    1. 우리은행 자동이체 실적 보유(아파트관리비 1건 또는 통신비/공과금 등 3건 이상)
      * 우리카드에 연결된 자동이체 실적은 미인정
    2. 우리카드 이용실적(우리은행 계좌에서 출금) 보유
      * 개인신용평점 기준 당행 cb 6+구간 이하 고객 제외
      * 당행 cb구간의 세부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가능
      * 개인신용평점 및 심사기준에 따라 대출이 제한될 수 있음

    대출 신청은 은행 영업점에 직접 방문하여도 가능하나, 인터넷이나 본인명의 스마트폰으로도 빠르게 가능합니다.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비대면으로 대출이 가능하며 대출 신청뿐만 아니라 실행까지 가능합니다.

     

    다소 낮은 한도로 우리은행 대출을 이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아래 글을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무조건 승인을 위한 유용한 정보들

    2.5. 아주캐피탈 다이렉트 카드사용자 신용대출

    • 대출 대상 : 신용카드 사용자
    • 대출 한도 : 최소 200만원 ~ 최대 5,000만원
    • 대출 금리 : 최저금리 연 9.9% ~ 19.9%
    • 대출 기간 : 12개월(12개월 단위로 최대 60개월까지 가능)

    아주캐피탈 다이렉트 카드사용자 신용대출은 신용카드 보유 및 사용실적 보유자를 위한 신용대출입니다. 본인명의 신용카드 사용 실적이 있는 자라면 누구든지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은행 영업점 방문없이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공인인증 및 휴대폰인증으로 빠르게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사용실적으로 추정소득을 산정하기 때문에 대출 신청 시 추가적으로 준비해야 할 서류는 없습니다.

     

    다만 최저금리가 9.9%로 다소 높은 금리가 적용되기 때문에 신용도가 좋은 분들에게는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저신용자분들 중에 신용대출을 알아보시는 분이라면 아래 저신용자 대출들을 꼭 비교해보신 후 최종 결정을 하시길 바랍니다. 

     

    ✅ 저신용자 모바일소액대출에 대한 모든 것! 제대로 알려드려요!

    3. 마치며

    지금까지 추정소득을 기준으로 무직자도 신청 가능한 대출 상품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추정 소득만으로도 대출 이용이 가능하지만 소개해드린 상품 모두 다소 높은 이율의 금리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신용도가 높은 분들에게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혹시 큰 돈이 급하게 필요하신 분이 아니라면 300만원 소액 정도는 낮은 금리로 소득 및 재직 증빙 없이 가능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글을 꼭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휴대폰 소액 결제 현금화부터 소액 대출 상품까지 단번에 정리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본 게시글>

     

    휴대폰 소액 결제 현금화 절대 해서는 안되는 이유

    휴대폰 소액대출 현금화 대신 이용할 수 있는 비대면 소액대출 정보를 담았습니다. 무직자도 가능한 소액 대출 정보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갑작스레 현금이 필요해 소액 결제 현

    enjoylifetogether.tistory.com

     

    휴대폰 소액 결제 현금화부터 소액 대출 상품까지 단번에 정리

    휴대폰 소액 결제 현금화가 무엇이며, 대안은 무엇이 있을지 알아보겠습니다. 휴대폰 소액 결제 현금화는 엄연히 불법이라는 점 잊지마세요.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많은 이들이 소액 결제 현금

    enjoylifetogether.tistory.com

     

    p2p 소액대출 가능한 곳 TOP 7 - 저축은행보다 이율 낮은 곳

    p2p 소액대출 가능한 곳 7곳을 소개해드립니다. 2022년 최신 대출정보로 저신용자도 쉽고 간편하게 대출이 가능한 곳입니다. 목차 1. p2p란? p2p란 Peer to Peer의 약자로 개인과 개인이 서로 직거래 형

    enjoylifetogether.tistory.com

     

    연체자도 대출이 가능할까요? (2022년 최신 대출정보)

    살다보면 갑작스레 돈 들어갈 곳이 생겨 대출 상환 계획이 틀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루 이틀 대출 상환 계획이 미루어지다보면 결국에 장, 단기 연체자로 가기 일쑤인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enjoylifetogether.tistory.com

     

    폰 소액대출 300만원 이것 때문에 살았어요! - 2022년 최신 대출정보

    본인명의 폰으로 소액대출 300만원까지 가능한 대출 상품들을 정리했습니다. 365일 언제든지 신청 가능한 폰 소액대출 상품들에 대해 알아보세요. 목차 1. 휴대폰 소액대출이란? 휴대폰 소액대출

    enjoylifetogeth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