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무조건 승인을 위한 유용한 정보들

by 이슈사냥꾼 2021. 12. 25.

무직자나 프리랜서에게 유용한 소액대출을 소개합니다. 우리 비상금대출은 통신등급을 활용하여 직장, 소득을 보지 않으니 한번 알아보세요.

 

우리-비상금대출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은행 가서 대출을 받으려고 하면 꼭 소득이나 직업을 증명해야 하곤 합니다. 300만원 이하의 소액이라면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무서류로 승인 가능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300만원까지는 무서류로 간편하게 신청 가능한 비상금대출을 알려드립니다.

 

목차

    1.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보러 가기

    반응형

    1.1.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조건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은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통신 3사(SKT, KT, LG U+)이용 고객이면서 동시에 CB 1~6- 구간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한 상품입니다. 여기서 통신 등급이란 통신회사가 가지고 있는 정보를 활용하여 개인의 신용을 평가할 수 있도록 가공한 등급을 말합니다.

    우리-비상금대출-설명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설명/출처:우리은행

    CB구간이란 외부신용구간 예를 들어 NICE 또는 NCB를 말합니다. CB구간의 세부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1.2.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특징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은 한도 대출이며 마이너스통장 방식입니다. 한도는 최대 300만 원까지 가능하며, 기본 금리는 연 5.07% 정도이며, 개인의 신용 등급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중도 해약 수수료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대출기간은 1년으로 명시되어 있으나 만기 도래 시 당행에서 정한 일정 요건을 갖춘 경우 기간 연장이 가능합니다. 

     

    기간 연장은 굳이 은행 영업점까지 가지 않아도 위비뱅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연장 신청이 가능합니다.

    2.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부결 시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이 까다로운 조건 없이 신청 가능하다고 해서 무조건 승인이 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은행마다 자체 심사를 거쳐 대출 승인이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대출이 부결났다고 해서 좌절할 필요는 없습니다. 요즘에는 모바일로 소액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굉장히 많습니다. 은행마다 조금씩 승인 조건들이 상이하니 우리 비상금대출 부결 시 아래의 상품들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우리 비상금대출과 같이 대출 신청에서 실행까지 시간이 얼마 소요되지 않아 전혀 부담이 없습니다. 

     

    더 알아보기> 모바일로 바로 대출 가능한 휴대폰 소액 대출 20선 정리

    2.1.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모바일 소액 대출 상품 선두 주자입니다. 그만큼 대출 신청이 간편하여 많은 무직자분들이 이용 중입니다.

     

    1년 단위로 연장 가능하며 대출 금리는 4%대입니다. 휴대폰 본인 인증만으로 신용 조회가 끝나기 때문에 대출 신청 시 별도로 준비해야 할 서류는 없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더 알아보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대학생인 나도 대출이 가능하네?

    2.2.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 이용이 가능한 소액 대출 상품입니다. 타 모바일 소액 대출 상품과 같이 대출 신청 시 별도로 준비해야 할 서류는 없습니다.

     

    하지만 조건이 하나 붙습니다.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자에 한해서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글을 참조해주세요. 

     

    더 알아보기> 무직자도 비대면 대출 가능한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300만원까지

    2.3.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은 핀크와 1금융권 대구은행이 합작하여 만든 소액 대출 상품입니다.

    해당 대출 신청 시 휴대폰 본인 인증 한 번이면 신용 조회는 끝이 납니다. 따라서 대출 신청자가 따로 준비해야 할 서류는 없습니다. 최대 300만원 한도로 모바일 대출 가능한 핀크 비상금대출입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글을 참조해주세요.

     

    더 알아보기> 핀크 비상금대출 무직자인 나도 드디어 대출 받았다!

    3. 마치며

    1금융 은행 소액 대출이기에 조건만 된다면 굉장히 좋은 대출 상품입니다. 물론 이 외에도 자신의 금전 상황에 따라 더 좋은 상품들이 많으니 꼼꼼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여러 상품을 알아보시고 금리가 가장 낮은 대출 상품을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본 게시글>

     

    휴대폰 소액 결제 현금화 절대 해서는 안되는 이유

    휴대폰 소액대출 현금화 대신 이용할 수 있는 비대면 소액대출 정보를 담았습니다. 무직자도 가능한 소액 대출 정보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갑작스레 현금이 필요해 소액 결제 현

    enjoylifetogether.tistory.com

     

    마이너스 통장 소득이 없는 대학생인 나도 대출이 가능하네?

    대학생들도 이용 가능한 마이너스 통장을 소개합니다. 모두 1, 2 금융권 상품으로 신용 등급에 지장이 가지 않을까 고민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대학생도 소액으로 마이너스 통장 이용이 가능합

    enjoylifetogether.tistory.com

     

    대학생 300만원 마이너스 통장 승인을 위한 여러가지 팁

    대학생도 300만원까지는 어렵지 않게 소액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마이너스 통장을 알아보고 있는 대학생이라면 꼭 한번 읽어보세요. 살다 보면 부모님께는 말 못 할 돈이 필요할 때가 종종 있

    enjoylifetogether.tistory.com

     

    3분 안에 배우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꿀팁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에 대한 모든 정보를 담았습니다. 무직자나 대학생들에게 인기가 좋은 카카오뱅크 소액대출에 대해 알아보세요. 살다 보면 누구에게 말못할 사정으로 돈이 필요할 때가

    enjoylifetogether.tistory.com

     

    미리 알았다면 더 좋았을 대학생도 가능한 300만원 대출 정보

    소득 소명 자료 없이 대출 신청이 가능한 상품을 모두 모았습니다. 대학생이나 무직자도 300만원까지 당일에 빌려 쓸 수 있습니다. 대학생이라도 소액 300만원 한도까지는 대출이 가능하더라고요

    enjoylifetogeth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