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핀크 비상금대출 부결이 날까봐 미리 준비한 소액대출 정보들

by 이슈사냥꾼 2021. 12. 24.

무직자도 당일 대출 가능한 핀크 비상금대출을 소개합니다. 최대 300만원 한도로 이용 가능한 핀크 마이너스통장에 대해 한번 알아보세요.

 

핀크-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 대출

 

직업이나 소득이 마땅치 않아 대출 부결이 나는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소득 증빙을 하지 않아도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면 믿으시겠나요? 이 글에서는 무직자도 어렵지 않게 비대면 소액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을 정리했습니다.

 

목차

    1. 핀크 비상금대출 알아보기

     

    반응형

    1.1. 핀크 비상금대출 대상

    핀크 비상금대출은 무직자도 조건만 맞으면 가능한 소액 대출로 조건이 굉장히 간단합니다. 대한민국 국민으로 국내 거주 중인 성인으로, KCB 신용점수 459점 이상이면 됩니다. 또한 대출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대구은행 입출금계좌를 보유해야 하며, 대구은행 자체 대출심사 통과 고객이면 누구나 대출 실행이 가능합니다.

    1.2. 핀크 비상금대출 금리

    핀크 비상금대출은 300만 원까지 바로 꺼내쓸 수 있는 비상금대출입니다. 최저 금리는 4.37%부터 시작하며 신용 등급에 따라 조금씩 달라집니다. 타 모바일 소액 대출과 같이 대출 실행 시 별도로 필요한 서류가 없으며 모바일로 조회부터 약정까지 가능합니다.

     

    1금융권 은행 대출로 믿고 빌릴 수 있으며, 24시간, 365일 스마트폰만 소유하고 있다면 누구나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1.3. 핀크 비상금대출 한도

    핀크-비상금대출-2가지-약정-방식
    핀크 비상금대출 약정 방식

    핀크 비상금대출 실행 방식은 2가지 입니다.

     

    만기일시상환 방식 선택 시, 최대 300만 원 한도로 약정 가능하며 약정된 금액이 입출금 계좌에 바로 입금되고 매월 한도금액의 이자가 부과되는 형태입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선택 시, 100만 원 한도로 약정되며 별도로 약정된 금액이 입금이 되지 않고, 약정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꺼내 쓰고 사용한 금액만큼만 이자가 부과됩니다. 

     

    핀크 비상금대출은 중도상환수수료가 0원이라 부담 없이 사용하고 여유 자금이 생길 때 갚기 좋은 대출 상품입니다. 단, 다시 신청 시에는 신용등급 변동 등의 사유로 재약정이 불가능할 수 있다는 점을 숙지하셔야 합니다.

    1.4. 핀크 비상금대출 기간

    핀크 비상금대출은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최장 5년까지 자동 연장이 되며 대출 연장 시 신용 등급에 따라 금리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기준 금리 변동 시 대출 금리 또한 변동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2. 핀크 비상금대출 후기

    핀크 비상금대출은 대출 조건이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누구든지 신청 가능합니다. 소득 증빙이 어려운 무직자나 대학생들분들도 대출 승인이 났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필자 역시 대학생 시절 핀크 비상금대출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신청을 해보았는데 몇 분 만에 바로 승인이 났습니다. 

     

    무직자라고 혹여나 부결이 날까 봐 전혀 고민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모바일 비대면 대출 상품이기에 부결이 난다고 해도 민망할 일이 없습니다. 또한 대출 신청에서 실행까지 단 몇 분밖에 걸리지 않기 때문에 부담이 없습니다. 

    3. 핀크 비상금대출 대안 상품

    3.1.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카카오뱅크 앱을 통해 365일 언제든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무서류로 간편하게 대출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라 무직자분들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으로 대출 조건이 전혀 까다롭지 않습니다. 

     

    • 대상 : 만 19세 이상 내국인/연체 사실이 없는 자
    • 금리 : 최저금리 연 4.05%
    • 한도 : 300만원
    • 기간 : 1년/1년단위 연장 가능

    더 알아보기> 무직자도 신청 가능한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3.2.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 한도로 이용 가능합니다. 하나은행 홈페이지나 하나원큐 앱을 통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역시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당일 바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단,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자여야 한다는 조건이 있습니다. 

     

    • 대상 : 직업, 소득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내국인/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자
    • 금리 : 최저금리 연 4.844%
    • 한도 : 최대 300만원
    • 기간 : 1년/최장 10년까지 연장 가능

    더 알아보기> 무직자도 비대면 대출 가능한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300만원까지

    3.3.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은 통신 3사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합니다. 별도의 서류가 전혀 필요없이 오직 통신등급만으로 대출 승인이 떨어지는 상품입니다.

     

    여기서 통신등급이란 SKT, KT, LG U+ 통신 3사 자체 심사를 통해 고객의 신용등급을 판단하는 지표입니다. 소득 증빙이나 직업을 전혀 보지 않기 때문에 무직자분들도 당연히 신청 가능합니다.

     

    • 대상 : 통신 3사 이용고객/신용등급 6등급 이내
    • 금리 : -
    • 한도 : 300만원
    • 기간 : 1년

    더 알아보기>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소득 증빙 없이도 승인 받았다!

    4. 핀크 비상금대출 추천 대상

    마이너스 통장과 만기일시상환 방식으로 제공되는 핀크 비상금대출입니다. 자신의 상황에 맞게 대출 방식을 선택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타 대출 상품들에 비해 중도 수수료가 없기에 급하게 돈이 필요한 분들에게 좋은 상품입니다. 

     

    여러 대출 상품들은 비교해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대출 상품으로 좋은 조건으로 대출 실행하시기를 바랍니다.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본 게시글>

     

    휴대폰 소액 결제 현금화 절대 해서는 안되는 이유

    휴대폰 소액대출 현금화 대신 이용할 수 있는 비대면 소액대출 정보를 담았습니다. 무직자도 가능한 소액 대출 정보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갑작스레 현금이 필요해 소액 결제 현

    enjoylifetogether.tistory.com

     

    마이너스 통장 소득이 없는 대학생인 나도 대출이 가능하네?

    대학생들도 이용 가능한 마이너스 통장을 소개합니다. 모두 1, 2 금융권 상품으로 신용 등급에 지장이 가지 않을까 고민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대학생도 소액으로 마이너스 통장 이용이 가능합

    enjoylifetogether.tistory.com

     

    대학생 300만원 마이너스 통장 승인을 위한 여러가지 팁

    대학생도 300만원까지는 어렵지 않게 소액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마이너스 통장을 알아보고 있는 대학생이라면 꼭 한번 읽어보세요. 살다 보면 부모님께는 말 못 할 돈이 필요할 때가 종종 있

    enjoylifetogether.tistory.com

     

    무직자 소액대출 승인을 위한 총 정리 가이드

    소득 증빙 없이 가입 가능한 소액대출 상품을 1금융권 상품부터 2금융권 상품까지 소개합니다. 무직자 승인 후기가 많은 상품만 모았습니다. 무직자라면 1, 2 금융권 대출이 부결 나는 경우가 많

    enjoylifetogether.tistory.com

     

    무직자 비상금 대출 영업점 방문없이 모바일로 한번에

    본인명의 스마트폰만 있다면 복잡한 서류 없이 모바일바로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을 정리했습니다. 소득 증빙이 어려운 분들을 위한 소액대출입니다. 소득 증빙이 어려운 무직자나 프리랜서가

    enjoylifetogether.tistory.com

    반응형

    댓글